문의게시판

뒤로가기
제목

답변드립니다^^

작성자 CS팀-남궁은정주임(ip:1.212.238.131)

작성일 2021-02-26 10:03:16

조회 5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, 왓솝입니다^^


우선 처리지연으로 불편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.


네이버페이로 구매시 반품접수시 우체국택배로 픽업되는데 운송장번호에서 오류가 있었던것같습니다.


상품 재출고 및 반품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!


이용에 불편드린점 다시한번 죄송합니다.


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^^

[ Original Message ]
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
배송 후 교환 / 반품 문의를 선택하셨습니다.

접수 전 ★★★ 교환, 반품, 환불 규정★★★ 공지글을 꼭 확인해주세요.


* 교환/반품 요청서가 누락되어 있는 경우 처리가 불가능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* 오배송/불량상품을 수령하신 경우 꼭 상품 사진을 첨부하여 남겨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

- 주문번호 :


- 문의 내용 :

네이버페이로 구매했는데 캡과 용기가 맞지않는다고 18일에 여기에 문의글 올렸어요.

휴대폰번호 알려주시면서 사진 보내달라고 하셔서 사진 보냈더니 잘못 배송됐다고 답변하셨고 주문서상 도장 확인해달라고 하셔서 주문서 사진보냈는데

그 이후로 답변도 없고 왜 아무런 처리가 되지 않나요?

네이버 통해서 교환신청해놨더니 여기서 운송장번호를 잘못 찍어놓으신건지 뭐가 착오가 있었던건지 오류송장이라고 하면서 택배수거가 안되고 있어요. 조회해보니까 실제로 배송된 건 한진택밴데 우체국택배로 찍혀있더라고요.

아무리 네이버통해서 했더라도 교환요청이 있으면 판매자가 진행상황 확인이 가능할 것 같은데 왜 아무 처리도 안하시는건지 답답하네요

아쉬운 제가 직접 한진택배에 반품수거접수 해야되나요? 

필요해서 물건을 구매했는데 지금 일주일동안 못쓰고 있어요

오배송된 캡 교환하는데 일주일이나 걸릴 일인가요?

빨리 반품수거접수 좀 해주시고요 기사님 오시면 제가 잘못온 물건 보내든 할테니까 일단 교환할 캡 먼저 보내주세요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